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옥센프리[Oxenfree]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훌륭한 연출과 대화시스템덕에 몰입감이 높다고 알려진 스팀 게임 옥센프리의 한글패치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게임은 2016년 1월에 출시했지만 텍스트가 주된 요소 중 하나인 게임이다보니 영어울렁증이 심한 저로서는 플레이하는 것이 무리였었습니다 ㅠㅠ 그러나 항상 감사하게도 한글패치에 힘써주시는 한글패치 제작자분들덕에 해당 게임을 한글로서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옥센프리(Oxenfree)의 한글패치는 프기니님 외 번역 및 검수팀분들께서 고생해주셨습니다! 



옥센프리 한글패치 다운로드 바로가기▼▼




프기니님 블로그 바로가기





oxenfree의 한글패치 및 공지사항은 위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한글패치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 하는 분은 스크롤을 내려 아래의 안내를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옥센프리 한글패치 방법


가장 먼저 스팀라이브러리 Oxenfree 우클릭 -> 속성 -> 베타 -> bata - Public beta branch.를 선택해 업데이트를 해주신 후 (선택하면 자동업데이트 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받아놨던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어줍시다.




그리고 풀어주면 나타나는 파일 한개를 옥센프리 폴더 안에있는 Oxenfree_data 폴더 안에 덮어씌워주시면 끝!



●옥센프리 설치폴더를 못찾겠다면?


스팀 라이브러리 Oxenfree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안내해드린 모든 사항을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같이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언제나 한글패치에 힘써주시는 한글패치 제작자분들과 이번 Oxenfree 한글패치에 힘써주신 프기니님 외 번역 검수 팀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