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내 영웅은 어디쯤? 킹스레이드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2017년 2월 16일날 출시하여 다소 부진한 성적으로 출발했다가 흔히 말하는 역주행? 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10순위권에까지 들어간 킹스레이드가 벌써 출시한지 1년이 지났습니다. 그 사이에 벌어진 다양한 사고들로 인해 현재는 전에비해 다소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지만요.


그러나 여전히 킹스레이드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게임의 업데이트는 지속되고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로인해 킹스레이드 등급표 또한 유저분들에 의해 새로이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번포스팅을 통해 자신의 영웅이 어느정도의 위치에있는지 참고해 볼 수 있는 킹스레이드 등급표를 올려볼까 합니다.



●킹스레이드 등급표 자세히 살펴보기


중소기업의 모바일게임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만들었다고 소문났던 그리고 1년 사이에 여러가지 우여곡절이 있었던 모바일 RPG게임 킹스레이드의 등급은 공식카페의 아드모아젤님께서 만들어주셨으며, 아래의 표는 그것을 토대로 앙녀은블리님께서 제작해주셨습니다. 


등급표를 보기 전 해당 등급표의 등급기준이라고 합니다. 미리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사<

준수한 cc기와 아군전체에 마뎀감소 및 자신의 데미지 피해증가라는 좋은 스킬을 가지고있는 모라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기사지만 아쉽게도 등급은 평균적으로 높지 않습니다. 



>전사<

SSS급 1개와 SS급 1개. 그리고 결장에서 만큼은 높은 픽률을 가지고 있는 스칼렛과 더불어 좋은 효과를 가진 영웅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는 전사의 등급표입니다. 


>암살자<

1대1에서 만큼은 강한 능력을 가진 암살자의 등급표입니다. 물론 강한 모습에 비해 다소 부족한 생존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요에따라 유저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궁수<

원거리 딜러로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궁수의 등급표입니다. 제가 킹스를 했을 당시에는 궁수의 성능이 꾀나 높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현재 등급표상으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는 것 같네요(물론 주관이니까요).


>기계공<

개성넘치는 영웅이 다수 포진되어있는 기계공의 등급표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몇몇 캐릭터가 기계공에 있어서 단순한? 이유로 자주 사용했었는데. 역시 장단점이 뚜렷한 영웅들이라 그런지 평균적인 등급은 높아보이지 않네요.



>마법사<

강력한 마뎀과 함께 갖가지 cc기를 보유한 마법사의 등급표입니다. 


>사제<

RPG게임에 힐러가 없으면 얼마나 섭할까요.. 하지만 킹스레이드 또한 있습니다. 영웅의 수도 많고 좋은 등급이 매겨져있는 영웅이 많은 사제의 등급표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말 많은 영웅들이 있는 킹스레이드의 등급표를 살펴보았습니다. 물론 해당 게임을 좋아하는 한 능력있는 유저에 의해 탄생한 주관적인 표이지만 이러한 자료를 만들어주시는 분들께는 항상 감사할 따름인 것 같습니다. 

이번 킹스레이드 등급표는 아드모아젤님이 제작해주셨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바로가기 <-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