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프로그램/PC관련 프로그램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이렇게 쉽게?

최근 출시된 검은사막m 때문인지 앱플레이어의 관심이 또 다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모모앱플레이어 같은 경우에는 다른 앱플레이어들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라고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요즘 대세 검은사막m을 위한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해당방법은 VT활성화를 먼저 해주신 후에 하셔야 효과적인 것을 미리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자세히 알아보기


▲1.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실행 후 위와같은 창이 나타날텐데요 가장 왼쪽에있는 System Apps 폴더를 누른 후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2. 설정에 들어간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태블릿 정보라는 항목이 나타날텐데요 체크한 것보면 당연히 눌러주어야 겠죠?



▲3. 다시 한번 스크롤을 아래로 내린 후 빌드 번호라는 항목을 찾아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마우스를 조금 여러번 눌러주어야 하는데요. 위의 사진과같이 빌드 번호란 아무곳이나 '개발자가 되셨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날때까지 광클해줍시다!


▲4. 그리고 다시 뒤로가기를 눌러보면 엥? 아까 안보였던 개발자 옵션이라는 항목이 나타나게 됩니다. 클릭!


▲5. 스크롤을 중간쯤 내리다보면 'GPU' 렌더링 강제 설정이라는 란이있는데 위와같이 체크하여 활성화 시켜줍니다. 이러면 개발자옵션을 통한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는 일단 끝난셈이죠.


참고로 위와같은 방법은 주로 CPU와 메모리를 사용하는 앱플레이어에 CPU와 메모리의 할달량을 어느정도 그래픽카드에 양보함으로써 다소 CPU가 좋지못한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방법이니 혹시 본인의 CPU가 꾀나 좋은것이다 하는 분은 굳이 이 방법을 안하셔도 됩니다.(하지만 그래픽카드가 더 좋다면 해주는 것도 좋아요!)



●모모앱플레이어 검은사막 최적화는 위의 방법과 더불어


검은사막m은 앱플레이어들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할만큼 높은 사양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또한 그 사양에 맞추어 한가지 설정을 해주어야 되는데요.


▲1. 이번에는 System Apps가 아닌 오른쪽 위에있는 ▤모양을 누른 후 설정란에 들어가줍니다.


▲2. 그리고 왼쪽 목록에서 고급 설정을 누른 후. 메모리를 2048MB(권장)이 아닌 그보다 높은 4096M 을 설정해줍시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주 간단하게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및 모모앱플레이어 검은사막 최적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방법이 너무 쉽기때문에 절차만 잘 따라오시면 누구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은 가장 먼저 VT활성화를 하신 후에 해야 효과적이니 이점 또한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