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관련 소식

플스4 게임순위 2분기 최고의 게임은?

엊그제 플스4 게임순위 1분기에 대해 다뤄본 것 같은데 벌써 2분기의 마지막인 6월이 다가왔습니다. 그로인해 당연히 2분기에 어떤게임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는지 알아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2분기 게임은 당연히 그 게임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이미 섬네일부터 ㅎㅎ)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플스4 게임순위 2분기의 왕좌는 아버지와 아들의..


아쉽게도 저는 플레이스테이션4가 없어 가끔 유튜브의 플레이영상이나 리뷰를 보며 대리만족을 하고는 하는데요. 특히 이 게임이 출시되었을 당시에는 플스4를 구매할까 고민을 하기도했습니다(참느라 힘든..)


바로 많은 분들이 예상한 갓오브워 4가 2분기 왕좌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4월 20일 출시되어 단 3일만에 300만장이 넘는 판매량을 보인 어마무시한 이 게임은 그리스 신화를 간단히 접수한 주인공 크레토스가 허전했는지 이젠 아들과함께 북유럽신화를 박살내는 내용? 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아직 나온 것은 없지만 전작의 방향성으로 보아 이번 북유럽신화 또한 3부작으로 갈 것 같다는 예상 속에서 1부작 부터 어마어마한 연출력과 게임성에 많은 유저들이 감탄하며 메타스코어를 무려 94점이나 부여해주었네요.


게임이던지 영화던지 정말 몇몇 예외를 제외한다면 대부분의 후속작이 전작의 기대에 못미쳐 좋은 평을 듣지 못하거나 결과가 좋지않은 편인데.. 크레토스는 그런것 마저 간단하게 깨부순 것만 같습니다.



●플스도 좋지만.. 역시 닌테도의 힘은..


해당 순위는 보시다시피 판매량 기준이 아닌 게임 평점으로 나눠놓은 순위라는 것을 아실겁니다. 갓오브워의 평도 어마어마했지만 역시 닌텐도의 게임들을 이기기에는 아직 역부족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연령대에 분포되어 있는 게임이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만큼 닌텐도의 팬덤들이 닌텐도게임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포스팅을 통해 플스4 게임순위와 더불어 다른 게임들의 순위도 살펴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예상한 게임이 1순위의 자리를 차지했는지 모르겠지만 결국 순위란 유저들의 평가로 만들어진 것뿐이며, 아무리 재미있다고 소문이나도 결국 개인의 취향이랑 맞지않다면 순위가 무슨상관이 있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