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분야별로 나눠보는 검은사막m 직업추천 뭐할까? 펄어비스가 제작하고 카카오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피시판과달리 펄어비스 자체 서비스로 운영되는데요. 아직 오픈 첫날인지라 어떠한 평가를 받을지를 확실치 못하지만 게임의 구현만큼은 PC판에 부족함이 없을정도로 잘 구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찌됐든 오늘 오픈한 검은사막m 을 즐기시려는 분들 중 직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을위해 검은사막 PC를 조금 즐겼던 제가 PC판과 비교하여 검은사막m 직업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주관적인 의견이며, 단순히 PC판과의 비교이기때문에 해당 직업추천이 모바일에서 통할지는 모르겠으나. 무역, 채집, 가공등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모바일에 옮겨놓느라 캐릭이 가지는 성격을 바꿨을 것이란 여유는 생각되지않기에 어느정도 참..
윈도우10 잠금화면 해제 간단방법! 이렇게 해보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마지막으로 내놓은 윈도우버전 10이 출시된지도 벌써 3년이 지났습니다. 마지막 윈도우라는 점과 여러 보안문제로인해 많은 공공기관에서도 점점 윈도우 10으로 보편화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물론 개인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또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어찌됐든 개인이 사용하는 컴퓨터환경에서 굳이 잠금화면을 걸 필요가 있을까 라고 생각됩니다만 요즘엔 윈도우 설치시부터 암호를 정한 후 설치를 해야되기때문에 부팅환경에서 겪게되는 '로그인화면'에 몇몇 분들은 불편함을 겪고 계실텐데요. 그 불편함을 바로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간단히 해결해 볼까하니 간단히 따라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윈도우10 잠금화면 해제 간단히 해보기 위의 화면 보이시나요? 부팅을 할때마다 귀찮게 ..
며칠 남지 않은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일 과연? 무역, 가공, 채집, 낚시등 다양한 생활 컨텐츠와 거점전, 공성전과 같은 PVP 및 PVE로 무장되어 다른 RPG보다도 더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의 몇 안되는 MMORPG게임 검은사막이 곧있으면 모바일로 출시됩니다. 단 한개의 게임만으로 지금의 이자리를 차지하게된 펄어비스답게 이번에 출시되는 검은사막 모바일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로인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 며칠 남지 않은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일과 해당게임을 플레이해볼까? 생각중인 유저분들을 위해 몇가지 직업 추천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관심 집중!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일은 언제? PC버전은 카카오가 퍼블리싱을 맡아서 하고있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은 펄어비스의 자체적으로 운영한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