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포토샵 흑백전환 이 방법으로 쉽게 하자 포토샵을 자주 사용하시거나 포토샵을 통해 자신의 취미, 일 등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방법은 누워서 떡먹기 수준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저 처럼 포스팅을 위해 포토샵을 잠깐 이용하거나 간단한 작업만을 위해 포토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포토샵 흑백전환 마저도 어려운 숙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흑백전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아래의 글을 읽고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포토샵 흑백전환 이렇게 하자 마침 사진 속에 흑백전환 방법 마저도 몰라 고민하는 저와같은 모습?을 하고있는 인물이 있네요. 그럼 이 사진을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흑백으로 전환해 봅시다. 가장 먼저 본문의 주제에 맞게 포토샵을 켜신 후 내가 흑백으로 전환하고 싶은 사진을 찾아 열어줍시다. ..
넥슨의 그 게임! 오버히트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셀 수 없이 많은 캐릭터들의 종류. 그리고 그런 다양한 캐릭터들로 만들어내는 나만의 조합과 진형 배치에 따른 전투 방식은 물론 눈을 즐겁게 해주는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디자인 등은 현재 오버히트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30위권에 들어가 있는 큰 이유들 중 몇 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오버히트와 같이 캐릭터가 나누어져있고 그 캐릭터들마다 성능이 다르며 등급또한 각각 다르다면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어김없이 등급표를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참고용이 될만한 등급표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오버히트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참고로 어떤 모바일 게임이던 나와있는 등급표는 그저 참고용일뿐이니 자신이 가지고있는 캐릭터가 등급표에서 나쁘게 나왔다고해도 실망하지 마시고 그저 참고만하..
쉽고 빠르게 스팀 다운로드 속도 올려보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게임이 출시되거나 돈을 모아 구매한 게임이 있으면 한시라도 빨리하고 싶은 것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마음가짐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가끔보면 스팀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서 급한 내 마음과는 다르게 답답할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스팀 다운로드 속도를 올리는 방법을요! ●스팀 다운로드 속도 이렇게 올려보자 다운로드를 받는데 너무나 안올라가는 게이지. 생각보다 더 느린 예상 다운로드 시간에 답답함이 없지않아 느껴지셨을텐데요. 아래의 방법을 통해 조금 더 빠르게 내가 하고싶은 게임을 다운받아 봅시다. ▲1. 가장 먼저 스팀 왼쪽 상단의 'Steam' 을 눌러 준 후 아래 항목에서 '설정'을 찾아서 눌러줍시다. ▲2. 눌러주면 위와같은 창이 나타날텐..
프로스트 펑크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한때 제가 재미있게 즐겨하고 리뷰까지 적었던 게임 '디스 워 오브 마인'을 제작한 개발사가 후속작을 제작했다는 건 디스 워 마인을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셨던 분이라면 다 아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해당 게임의 한글패치가 제작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완성은 저번달에 되었지만 저는 이제야 소식을 듣고 프로스트펑크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아래의 글을 보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공지사항 바로가기▼ 프로스트 펑크 한글패치 다운 바로가기 ●프로스트 펑크 한글패치 방법 먼저 안내해드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구글 드라이브링크를 눌러줍시다. 드라이브에 가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위와같은 압축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