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로스트아크 고리 위치.. 그것이 알고싶다 feat.소금거인

로스트아크 2차 CBT에 당첨되면서 오늘 토요일을 정말 재미있게 보낸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평일에는 많이 할 수가 없는 바람에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에 어떻게든 열랩해서 꼭 클베 만랩을 찍어야할텐데요 어찌됐든 오늘 게임을 즐기면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물어본 로스트아크 고리 위치에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ㅋㅋ; 


사실 조금만 뒤져보면 금방 나올테지만 뭔가 귀찮으신건지 아니면 그냥 재미있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글을 보고 빠르게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로스트아크 소금거인에 대해서도 조금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해당 위치와 왜 소금거인을 잡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로스트아크 메달퀘스트 고리는 어디에..?


얼마나 많이 물어봤는지 토요일 서비스종료 날 공지를 통해 글까지 올라왔었습니다 ㅋㅋ 무려 2천건 이상의 고리질문이 올라왔다고 하더군요. 이제 더 이상 묻지않고 아래의 글을 보고 빠르게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레온하트의 맵이며, 체크된 곳이 메달 첫번째 퀘스트인 레온하트의 친구들에 해당되는 NPC위치입니다. 참고로 스샷에 그려놓은 화살표 루트대로 론돈-네리아-고리 순으로 하셔야 32초로 완주하실 확률이 높으며 특히 이동기가 많은 직업들이 유리합니다. 참고로 메달퀘스트는 메인퀘스트의 석판?? 비석?? 을 찾아서를 먼저 완료해야 열립니다.  



-론돈-


-네리아-


-고리-


알고보면 가까운 위치에 정말 잘 보이는 곳에 있죠?? 아주 간단하게 로스트아크 고리를 찾아보았습니다. 이 다음으로 많은 글이 올라온 것이 바로 소금거인 인것 같은데요. 로스트아크 소금거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스트아크 소금거인은??

로스트아크 소금거인은 살란드 구릉지- 유랑민 캠프에서 5시쪽에 위치합니다(사진에 체크된 위치). 리젠이 꾀나 자주되는 녀석이며 피통은 약 800만을 자랑하고있어 필드보스답게 많은 유저가 모여서 잡아야 하는 녀석입니다. 참고로 소금거인 위치는 퀘스트를 깨다보면 레벨 약 20~ 22정도 사이에서 갈 수 있는 구간이고, 그렇게 어렵지 않기때문에 어그로를 잘 못끌어서 도망다니다가 리셋만 안시키면 손쉽게 잡을 수 있는 녀석입니다.


살려달라고 빌고 있는 소금거인


소금거인을 잡는 이유라면 드롭되는 영웅템도 있겠지만 솔직히 20대 구간의 템이고 옵션이 하드던전이나 퀘스트 영웅템과 큰 차이가 없어서 그닥 메리트가 없습니다. 그나마 잡는 이유를 꼽아보자면 누군가에겐 로스트아크의 첫 필드보스 사냥이라는 경험과 더불어 모험일지 아이템을 채울 수 있는게 아닐까 하네요.


이렇게 이번포스팅을 통해 로스트아크 고리와 로스트아크 소금거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른 레벨업해서 더 많은 정보와 함께 마지막에는 리뷰로 2차 클베를 장식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