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다키스트 던전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이번 한글패치는 많은 스트리머가 고통받은 게임으로 유명한 운빨겜 다키스트 던전입니다. 스팀평가란 또한 어려운 난이도와 운에 의존해야되는 게임방식에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데요. 일단 한글이 되야 뭔가를 해보던가 하겠죠?



다키스트 던전의 한글패치는 팀왈도 분들이 고생해주셨습니다!






다키스트 던전 한글패치 자세한 사항 및 다운로드 ▼



다키스트 던전 한글패치 다운로드



한글패치 방법이 어렵다하시는 분은 제 블로그를 통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설명을 보시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다키스트 던전 한글패치 방법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압축 파일을 받아준 후



위 두개의 파일을 다키스트 던전 설치 폴더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키스트 던전 설치 폴더가 찾기 힘들다면? ▼


스팀 라이브러리 Darkest Dungeon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잠깐! 


넣으신 후 바로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폴더내에서 exe파일을 통해 따로 패치를 받아주셔야 합니다!



두개의 파일을 다키스트 던전 설치 폴더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DarkestDungeon] 에 넣어주셨다면 그 후에 사진에 체크되어있는 폴더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위와같은 DarkestDungeonXML.exe 파일이 보일 텐데요 실행하셔서 패치를 받아주셔야 진짜 끝! 간단하죠?




*참고


-다키스트 던전은 업데이트 될때마다 한글패치를 새로 해주셔야 됩니다.


-만약 DarkestDungeonXML.exe 파일의 실행이 되지않거나 오류가 발생한다면 최신 버전의 넷 프레임워크를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제작자님의 말씀)   넷프레임 워크 최신버전 설치 바로가기 


-다키스트 던전 DLC 한글은 아직 번역이 안되었기 때문에 현재 한글패치는 본판만 가능합니다. (현재 팀왈도 분들께서 번역으로 수고 중이십니다!)



안내대로 패치를 완료하셨다면




사진과 같이 한글로 다키스트 던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한글패치 제작에 힘써주시는 제작자분들과 다키스트 던전 한글패치 제작에 고생하신 팀왈도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