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프로그램/유용한 Tip

모모앱플레이어 멀티 방법 몇 번의 클릭이면 끝!

인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m , 소녀전선 그리고 곧 출시될 다크어벤저3 등을 PC로 즐기기 위한 앱플레이어 중 하나인 모모 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최적화를 하는 이유 중 하나인 멀티 방법에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 생각엔 다크어벤저3 가 출시됨에 따라 현 앱플레이어 중에 부드럽다고 소문난 모모 앱플레이어가 많은 주목을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모모 앱플레이어 멀티 방법


가장 먼저 멀티를 하기 위해서는 모모 앱플레이어 멀티관리창으로 들어가주어야 하는데요.


위의 스크린샷처럼 메인화면의 사이드바에서 체크 된 아이콘을 클릭 후 켜주시거나, 바탕화면에 같이 설치 된 멀티 플레이어를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해당 창이 나타나게 되면 CPU 사용량 낮추기를 체크해 줌과 동시에 멀티 플레이를 클릭하여


신규 생성을 눌러주신 후 약간의 로딩과 함께 새로운 플레이어 창이 나타나길 기다려 줍니다.


원하는 개수만큼 눌러주시면 위의 창처럼 앱플레이어-1, 2, 3 이런식으로 새로운 플레이어 창이 나타나게 되며 전 이미 켠 상태라 종료만 나와있지만 '실행' 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다수의 모모 앱플레이어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전 현재 4개까지 켠 상태입니다) 참고로 CPU 의 코어수가 많을 수록 앱플레이어 멀티에 유리하며 최적화를 통해 GPU에도 약간의 할당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


[추천 프로그램/유용한 Tip] -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간단하게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