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프로스트 펑크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한때 제가 재미있게 즐겨하고 리뷰까지 적었던 게임 '디스 워 오브 마인'을 제작한 개발사가 후속작을 제작했다는 건 디스 워 마인을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셨던 분이라면 다 아실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해당 게임의 한글패치가 제작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완성은 저번달에 되었지만 저는 이제야 소식을 듣고 프로스트펑크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아래의 글을 보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공지사항 바로가기▼


프로스트 펑크 한글패치 다운 바로가기








●프로스트 펑크 한글패치 방법


먼저 안내해드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구글 드라이브링크를 눌러줍시다.


드라이브에 가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위와같은 압축파일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당연히 풀어주셔야겠죠?



풀게되면 위와같은 파일 2개가 나타나게 되는데. 두개 중 프로스트 펑크 아이콘이 보이는 FostpunkpatcherGUI를 클릭하여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날텐데요. 게임 경로는 자동으로 검색되며 만약 검색되지 않을 경우에는 오른쪽의 찾아보기를 통해 수동으로 게임의 설치된 폴더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 후 아래의 패치 시작을 누르면 끝! 간단하죠? 현재 저도 포스팅을 하며 게임을 다운 중인데. 언어에 막혀 플레이하지 못했던 게임을 드디어 플레이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넘 좋네요. 



언제나 저 같은 외국어 울렁증 플레이어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한글패치 제작자분들과 관련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