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스팀 다양한 결제방법 문화상품권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스팀을 뒤적거리다보면 지갑은 텅비었고, 항상 마음에 드는 게임은 가격이 생각외로 비싸며 할인은 언제 올지몰라서 기다림에 지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마스터카드나 비자 카드등 해외결제 카드를 통한 결제를 진행할 시에는 수수료때문에 스팀에 적힌 액수보다 돈을 조금 더 지불해야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방법은 저번에 소개해드린 스팀문화상품권 결제방법에 추가적으로 문화상품권을 쇼핑몰등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여 스팀게임을 8~9%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소셜커머스등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자



참고로 해당 방법은 광고가 절대 아니며 그저 방법만을 소개해드리는 것 뿐이고, 대부분은 문상을 10만원 권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 후 스팀의 다양한 게임은 물론 쇼핑몰에서도 적용된다는 점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해피머니는 요즘따라 더욱 쓰임새가 적어지고 있어서 여전히 문화상품권 결제방법으로는 컬쳐랜드만이 유용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특히 스팀월렛은 컬쳐랜드밖에 안됩니다) 컬쳐랜드는 해피머니보다 할인율이 낮을때가 많지만 가끔보면 비슷할때도 있습니다. 최대 9% 평균7~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죠. 그럼 10만원 권을 8%할인된 가격으로 산다면 92,000원 이겠죠? 그리고 92000원으로 스팀 게임 그리고 남는 돈으로 물건을 산다고 할때 여러분들은 기본적으로 8% 할인을 받은 채 구입을 하시는겁니다. 거기에 더불어 스팀할인을 추가적으로 하고있다면?? 말안해도 아실 거라 믿습니다.



구입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옥션, G마켓, 위메프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를 가끔씩 돌아다녀보면서 문화상품권 할인 할 때를 잘 알아보셔야 됩니다.



옥션 문화상품권 할인



g마켓 문화상품권 할인



위메프 문화상품권 할인





위처럼 스팀 게임결제를 위해 지갑을 채우거나 문화상품권을 통한 다이렉트 결제를 할때 위와같이 10만원권을 7~8% 할인된 가격에 한 장이라도 사놓는다면 후에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을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이 되는겁니다. 만약 조금 어리신 분이라면 부모님에게 컬쳐랜드는 게임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핑몰에서도 이용가능하니 해당방법을 알려주시면서 어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ㅎㅎ. 



설명해드린 위와같은 방법은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혹시 여태껏 이 방법을 모르고 계셨던 분에게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스팀 문화상품권 결제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