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언턴드[Unturned]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이번 한글패치는 무료게임이지만 다른 유료게임 못지않은 완성도와 14년도 출시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스팀 멀티게임인 언턴드입니다. 싱글플레이도 가능하지만, 멀티로 하여금 유저 어드민이 만든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면 더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7월 8일부로 얼리 엑세스에서 3.20 버전으로 정식 출시 된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번 언턴드의 한글패치 수고는 DetectiveDev 님 외 다른 번역자 분들이 함께 하셨습니다.



언턴드Unturned 한글패치 다운로드 ▼



한글패치 DetectiveDev님 블로그 바로가기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의 확인은 위의 링크에서 하시면 되며 혹시나 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읽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언턴드[Unturned] 한글패치 방법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압축파일을 받아주신 후




압축을 풀게되면 2개의 파일이 나타나게 되는데 위의 한글패치 폴더를 열어줍니다.



폴더를 열어서 나오는 6개의 파일을 전부 언턴드 설치폴더 안에 넣으면 끝! 간단하죠?




●언턴드[Unturned] 설치 폴더를 못 찾겠다면?



언턴드 설치 폴더는 스팀 라이브러리 Unturned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간단한 위의 안내를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같이 한글로 플레이가 가능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언턴드 한글패치는 업데이트마다 한글패치를 새로 해줘야하기 때문에 자세한 소식은 항상 DetectiveDev 님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한글패치 제작에 힘써주시는 제작자분들과 이번 언턴드 한글패치에 힘써주신 DetectiveDev 님과 번역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게임리뷰 및 소식/PC게임 리뷰] - 스팀 무료게임 추천 - 언턴드[Unturned] 생존형 멀티게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