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Danganronpa 2]단간론파2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오늘의 한글패치 게임은 저번에 올렸던 '단간론파1' 한글패치를 이어 단간론파2 한글패치 방법입니다. Danganronpa 2 , 슈퍼 단간론파2 : 안녕 절망학원은 전작인 단간론파1 보다 더 많은 인기를 그리고 조금 더 높은 완성도를 가진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괜히 추천 스팀 게임 중 하나임과 동시에 전작을 꼭 해보고 플레이 해보면 좋은 게임이 아니겠죠?






이번 슈퍼 단간론파2의 한글패치의 수고는 미리칸님과 외 번역자님들께서 해주셨습니다.





슈퍼 단간론파 2: 안녕히 절망학원 한글패치 다운로드 ▼


Team.SM 블로그 바로가기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의 확인은 위의 링크에서 하시면 되며 혹시나 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읽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Danganronpa 2] 슈퍼 단간론파2: 안녕히 절망학원 한글패치 방법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압축파일을 받아 준 후





압축을 풀게 되면 나타나는 2개의 파일을 단간론파 설치 폴더에 넣어주면 됩니다.



잘 넣어주셨다면 설치폴더에 있는 Launcher.exe 파일을 실행시켜서


위와같은 창이 나타나게 된다면 사진에 표시된 것 처럼 'Keyboard and Mouse' 를 체크해주신 후 Launch를 눌러서 실행해주시면 끝! 간단하죠?  



●슈퍼 단간론파2: 안녕히 절망학원 설치폴더를 못 찾겠다면?


스팀 라이브러리 Danganronpa 2: Goodbye Despair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안내를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 같이 한글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게임실행시 ss-d3d 라는 오류가 나타나게 되면 재부팅을 통한 해결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되지 않는다면.. 죄송합니다) 



언제나 한글패치 제작에 힘써주시는 제작자분들과 이번 단간론파2 :안녕히 절망학원 한글패치에 힘써주신 미리칸님과 번역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