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Jotun: Valhalla]요툰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오늘의 한글패치 게임은 최근 스팀에서 무료로 배포했었던  Jotun: Valhalla 입니다. 심플한 그래픽과 심플한 조작감으로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요툰은 보스를 공략하는 것이 게임의 주 목적이며 길을 찾기 위한 약간의 퍼즐이 섞여있는 그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에 대한 평은 대체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 것 같내요. 보스파이트 게임의 특성상 한글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래도 있다면 더욱 좋겠죠?






이번 Jotun 한글패치의 수고는  Playwares (플레이웨어즈)의 하으닝님께서 해주셨습니다.




Jotun: Valhalla 한글패치 다운로드▼



요툰 한글패치 다운로드 바로가기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의 확인은 위의 링크에서 하시면 되며 혹시나 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읽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요툰[Jotun] 한글패치 방법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압축파일을 받아주신 후


압축을 풀게되면 나오는 한 개의 파일을 요툰이 설치 된 폴더 안에 있는 Jotun_data 폴더에 넣어주시면 끝! 간단하죠?




●Jotun: Valhalla 설치 폴더를 못 찾겠다면?


요툰 설치폴더는 스팀 라이브러리 Jotun: Valhalla 우클릭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간단한 안내를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같이 한글로 플레이가 가능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한글패치에 힘써주시는 제작자분들과 이번 Jotun 한글에 힘써주신 플레이웨어즈의 하으닝님과 번역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