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관련 소식

다이렉트게임즈 [랜덤박스 이벤트] 후기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랜덤박스 이벤트를 한답니다.


다이렉트게임즈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있을 법한데, 쉽게 설명 해드리자면 스팀키를 파는 게임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프로그램은 없고 구입을 하시면 제품키를 보내주는 그런식으로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그럼 스팀에서 사면되지 왜? 여기서 사? 라고 말한다면


대신 이곳의 장점은 한글화를 해주지않는 베다스다..(베다스다...베다스다...)등의 게임들을 공식적으로 한글화하여서 팔기도하고 스팀에서 할인하지 않는 게임을 오히려 이곳에서 할인하여 판매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그 중에서 패키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들리는 곳 중 한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에 들리는 가장 큰 이유는 혹시나 하는 한글화의 희망 때문 특히 베다스다..



저도 위같은 이유로 이번에 다이렉트게임즈에 들렸는데 마침 랜덤박스 이벤트를 대문짝만하게 홍보하고 있더군요.


*모든 이미지는 클릭시에 확대됩니다.


위의 대문짝만한 배너를 누르면 (페이코 첫 결제시 3500원 할인은 여기서도 하고있네요)




해당 랜덤박스에서 나올 수 있는 여러가지 게임과 캐시...목록이 확률과함께 공개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확률에는 민감하니 다이렉트게임즈는 확실하게 적어놨네요.


하지만 이 게임들을 뽑고나서 여러분들은 생각하실 겁니다. 과연 이득인가!? 


그래서 준비했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캐시를 제외한 13개의 게임의 가격을 한데 모아놨습니다

(표 순서 그대로 나열했습니다)





솔직히 가격적으로 보았을때는 손해인 부분이 절대 없습니다. 하지만 위의 게임들에게서 뭔가 냄새가 나긴 하는 군요. 네.. 아시다시피 이름은 유명하나 판매량과 평가가 저조한 몇 개의 게임은 물론이오 (대표적으로 콜읍읍 우주..) 우리나라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과 더불어 유비의 자식으로 태어나 이름을 더럽힌 게임 까지 ㅠㅠ  평가면에서 봤을때는 그다지 좋지 못한 게임들이 다수 모여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그렇기때문에 랜덤박스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만 


사실 게임이란게 평가와 판매량을 떠나서 본인에게 재미만 주면 되기 때문에 도전해볼만한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본인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뽑는다면 손해를 넘어 많은 이득까지 챙길 수 있다고 볼 수 있죠. 물론 반대로 말하면 취향에 맞는 게임이 나오지 않을 경우 손해일 수도 있겠지만요.. 하지만 그런건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교환을 하시거나 하셔서 해결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여러분들은 과연 어떤 게임을 뽑으셨나요!!? 저 또한 뽑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저 중에서 나왔으면 좋겠다하는 게임은 문명이나 프레이네요..


      

         자!!! 과연!! 

  








자!! 제발 프레이 아니면 문명!!!








아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