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및 정보/제품 소식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자세히 알아보자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는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사전예약 사은품이 적힌 책자가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유출을 가장한 광고같지만..) 하지만 전작에 비해 기대이하의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때문인지 여기저기서 아쉬움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기기가격이 가격인만큼 그만한 혜택을 주지않을까 라고 기대한 탓이 오히려 역효과를 발휘해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자세히 알아보기


사전예약 사은품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사진이 흐릿해서 잘 안보이실 수도 있으니 정리를 해드리자면




갤럭시노트8 256GB 사전예약시 (가격은 약 130만원 대)


삼성이 인수한 하만의 AKG 블루투스 스피커와 잉크없이 포스트잇 정도 크기의 종이를 인쇄할 수 있는 네모닉 프린터 둘 중 한 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두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약 16만 9000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작년 갤럭시노트7 같은 경우, 19만 8000원 상당(당시가격)의 스마트밴드 '기어팟2'와 더불어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 쿠폰 10만 원어치, 액정 수리비용 등 으로 총 40만원에 달하는 혜택을 주었고, 갤럭시8의 경우에도 비슷한 가격대의 혜택을 주었는데 이번 갤럭시노트8 의 가장비싼 모델인 256GB에서 조차 공개책자 상으로는 두 개를 다 주는 것도아닌 선택이라서 더욱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물론 추가적으로 사은품이 더 걸려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저것이 끝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8 64GB 사전예약시 ( 가격은 약 105 만원 대)


갤럭시노트8 64GB 경우 위의 책자에 예시된 제품 등을 주는 것이아닌 할인받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삼성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10만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즉 삼성 VR과 배터리팩을 주는 것이 아닌 그것들을 10만원 정도 저렴하게 줄 수 잇는 쿠폰을 준다는 것입니다. 256GB 도 256GB 이지만 64GB도 결코 적다고 할 수 없는 기기값임에도 불구하고 기대외 상품에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128GB 같은경우에는 별도의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하지 않기때문에 책자에는 따로 안내되어 있지 않으며, 정식 출시 일정때나 추후 추가 판매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전예약일은 언제부터?


위의 책자에 자세하게 표기된대로 사전 예약 및 사은품 신청 기간은 2017년 8월 30일~ 2017년 9월 7일 까지며, 사전 개통시 기간은 그 이후인 9월 8일~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작에 비해 다소 아쉬운 사은품이지만 많은분들이 사은품을 떠나 갤럭시노트8 자체에 많은 기대를 하고있으니.. 이번 판매량도 어느정도 이상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