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디지몬 링크즈 등급표 보기보다 이곳을 모르면 손해?

최근 디지몬 링크즈라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하면서 기존 디지몬 팬분들이 많이들 찾는 게임 중 하나가 됐습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출시됐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들을 일본서버를 통해서 볼 수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디지몬 링크즈 등급표보다 조금 더 유용한 정보인 디지몬 링크즈 위키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다양한 디지몬들의 능력치를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키우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디지몬 링크즈 등급표 대신 위키먼저!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는 디지몬 링크즈 위키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디지몬들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표로 아주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으로 디지몬을 즐겨볼 수가 있다는게 상당한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위처럼 다양한 디지몬들의 공격력, 방어력, 스피드 등 다양한 능력치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처음 사이트에 접속할때는 전부 일어라 알아보기 힘들지만 크롬을 통한 구글 번역을 통해서 한글로도 확인할 수가 있고 정보자체가 어려운게 아니라서 번역이 조금 이상해도 내가 디지몬에 대한 지식만있다면 쉽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위키 사이트를 통해 디지몬링크즈 등급표를 보고싶으시다면 여기를 누르셔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v2에서 등장한 디지몬들도 보실 수 있으며, 그 외에 계승기술, 고유기술, 이벤트 등도 한 꺼번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제가 말로 아무리 설명해봤자 보는 것만 못하니 위에서 안내해드린 링크를 통해 이동하셔서 한 번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디지몬 링크드 등급표보다 더욱 유용한 디지몬링크즈 위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알고싶은 디지몬의 정보나 다양한 이벤트 및 기술들을 너무 잘 정리해놔서 디지몬 링크즈를 즐기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