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설마 아직도 못받았어? 검은사막m 쿠폰 총정리

출시되기 무섭게 양대마켓 1위를 차지한 검은사막m이 잘만든 모바일게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해봐도 근래에 정말 잘만든 모바일게임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간만에 리뷰 쓸 준비중입니다 ㅎㅎ)


재미있는 게임일수록 더욱 강해지고 싶고 별거아닌 템이라도 하나라도 더 공짜로 얻고싶은 마음은 큰법인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현재까지 나온 검은사막m 쿠폰을 정리해드리고자 할까 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으며, 3월 11일 까지인지라 늦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받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검은사막m 쿠폰 총정리 -사전예약 쿠폰


가장먼저 안내해드릴 쿠폰은 사전예약 쿠폰입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공식카페에서 공개한게아니라 게임을 오픈하기전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사전예약을 하신분들에 한해서만 받을 수 있는데요 입력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검은사막m 을 검색하여 나타나는 사이트를 접속해 준 후 사진과 같이 체크된 쿠폰 번호&가문명 확인을 눌러줍니다. (검색이 귀찮다면 여기를 클릭!)



눌러주셨으면 위와같은 란이 나타나게되는데요 왼쪽에있는 쿠폰 번호 확인하기를 클릭


그리고 사전예약했던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후 날라온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쿠폰사용을 해주시면 간단하게 사전예약 쿠폰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검은사막m 쿠폰 총정리 -공식카페 인원달성 쿠폰


(포스팅 가장 아래에 복붙용 텍스트가 있습니다)


쿠폰의 종류는 총 3가지이며 각각 보상이 다릅니다.


3만명~15만명 달성: 블랙펄 30개, 소형 행동력 회복제 10개, 장인의기억 2개, 응축된 검은기운(고급)1개, 기본 기술 교본(중급)1개


50만명 달성: 영지 특산 수정 상자 1개


60만명 달성: 중급 방어구 블랙스톤 5개


사진속에있는 쿠폰번호는 휴대폰에있는 설정란을 통해 입력하는 방법도있지만 더욱 쉽게 컴퓨터로 입력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입력 페이지는 -> 여기 클릭)



안내된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진속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 쿠폰번호 입력하는 것도 귀찮으시다구요? 걱정마세요. 그런분들을 위해 아래의 텍스트 파일 또한 준비됐으니까요! (바이러스 절대! 없습니다)



검은사막m 쿠폰 입력을 다하셨나요?

그럼 다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