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16년 6월 에라키스라는 이름으로 일본에서 출시후 17년 1월 24일 국내에 로드오브다이스란 이름으로 출시하게 된 로드오브다이스는 생각외로 독특한 시스템때문에 취향이 맞는 유저들 사이에서는 꾀나 좋은 평을 듣고 있는데요.


게임의 이름처럼 단순히 주사위를 굴리는 게임이 아닌 쥐어지는 다이서라는 카드로 게임을 진행하는 로드오브다이스는 앞서 말한대로 그런 독특한 시스템이 한몫하여 기대이상을 재미를 주고있지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모바일게임에서 카드가 있고 해당 카드에 능력치가 있다면 우리는 궁금할겁니다 과연 무슨 카드가 좋을까? 



●와~! 이렇게 세세하게?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 살펴보기


해당게임의 등급표를 살펴보기전 그 어떤게임의 등급표라고 할지라도 전부 주관에 의해만들어졌으며 해당카드가 무조건적으로 좋다는 것은 아니니 알아두시길 바라며 이번 로드오브다이스 등급표는 네이버 공식카페의 갓주님께서 만들어주셨습니다. 


※잠깐! 등급표를 보기전 참고하세요


태초의 다이서는 한계초월이 완료된 5성, 4성다이서 하나씩과 

여섯속성의 차원의균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합성해 소환하는 최종컨텐츠 다이서이며, 

리세마라로는 획득할 수 없는 다이서이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해당 등급표는 캐릭터 등급 태초>1티어>2티어>3티어 순 

상세등급 SS>S+>S>A+>A>B+>B>C+>C순으로 나누어졌습니다.



<태초>



<1티어>


설명은 됐구 이름만 보고싶으시다구요? 그럼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태초부터 시작해서 4티어 그리고 콜라보까지 정말 다양한 다이서가 있다는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블로그에 나온 태초, 1티어 만이 아닌 나머지 티어의 자세한 정보를 보고싶다면 로오다 등급표 -by갓주 <-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다이서들의 등급을 알아보는 로드오브다이서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말했듯이 그 어떤한 게임의 등급표는 그저 참고용 일뿐 정답이 아니란것을 알아두시길바라며, 이번 로오다 등급표를 제작해주신 갓주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