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다잉라이트[Dying Light]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이번 한글패치 게임은 2015년도에 출시됐지만 시간이 흘러도 꾀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잉라이트(dying light)입니다. 마침 스팀 여름 할인기간으로 인해서 60%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해당 게임은 좀비물이면서 다양한 액션과 함께 낮과 밤으로 나뉘어진 게임방식으로 인하여 스릴있는 플레이를 느껴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의 출처 및 한글패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보기 ▼


한글패치 제작자 nemesis님 블로그 바로가기    




[Dying Light]다잉라이트 한글패치 다운로드 ▼


한글패치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한글패치 방법과 자세한 사항은 위의 출처 블로그 통해서 확인할 수도 있으며 혹은 스크롤을 내려서 저의 안내와 함께 하시면 됩니다.



●Dying Light 한글패치 방법


먼저 다운로드 링크 or 제작자님 블로그를 통해 한글 패치 최신버전(1.22v)를 다운 받습니다. (같은 한글패치 버전의 플레이어들끼리만 멀티가 되기 때문에 꼭 출처 블로그 혹은 위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최신 한글패치 다운을 권장해드립니다) 

                                                                  



        

※잠깐!

다른 게임 한글패치 처럼 압축을 풀어서 나타난 파일들을 바로 게임 폴더에 옮기기 전에 먼저 해줘야 되는게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시켜주신 후 옵션 - 온라인옵션에서 VAC를 꺼주시기 바랍니다! 




꺼주셨다면 그 후에 설치한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어 안에 있는 DevTools, DW, DW_DLC1, DW_DLC16, DW_DLC17 폴더들을 다잉라이트가 설치 된 폴더에 해당되는 폴더를 찾아 그대로 덮어씌어 주시면 됩니다. (만약을 위해 파일을 덮어씌우기 전 원본 파일 백업을 추천합니다)




다잉라이트 설치 폴더를 못찾겠다면? 확인▼

스팀 라이브러리 Dying Light 우클릭 -> 속성 -> 로컬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과정을 완벽히 마치셨다면 한글패치 된 다잉라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

만약 게임 업데이트 하신 분이 있다면 한글패치를 다시 다운받아 덮어씌어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출처는 한글패치 제작자이신 http://nemesis32.tistory.com/8 에 있으며 한글패치에 힘써주시는 제작자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번 다잉라이트 한글패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