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Ittle Dew 2]이틀 듀2 한글패치 방법 및 다운

이번에 한글패치를 소개해드릴 게임은 젤다형식의 스팀 게임인 lttle dew2 [리틀 듀 2] 입니다. 현재 스팀 여름세일로 인해 33%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고, 전작에 비해서 평이 훨씬 좋아졌으며 섬에 존재하는 다양한 던전과 퍼즐을 풀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한글패치는 전에 포스팅했던 Titan souls (타이탄 소울즈) 의 한글패치 제작자이신 LSW님의 손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Ittle Dew 2 한글패치 다운 및 자세한 사항 바로가기 ▼ 


Ittle Dew 2 한글패치 제작자 LSW님의 블로그



다운로드는 위의 링크를 통해 받으시면 되며 한글패치 방법은 저의 블로그 안내를 통해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Ittle Dew 2 한글패치 방법

 


먼저 해당 링크를 통해 압축 파일을 받아 줍니다.



받아주셨다면 위와같이 3개의 파일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3개의 파일을 게임이 설치 된 폴더 안, ID2_Data 폴더에 그대로 덮어씌워 주시면 됩니다. 



*참고 


제작자님께서는 원본파일의 백업을 추천하고있으니 덮어씌우기 전에 ID2_Data폴더 백업을 추천드립니다.





●ittle Dew 2 폴더를 못찾겠다면?? ▼


스팀 라이브러리 Ittle Dew 2 우클릭 -> 속성 -> 로컬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를 통해 간단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쉽죠?



모든 과정을 이상없이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같이 한글로 Ittle Dew2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에는 비밀던전이 많기 때문에 아직 제작자님께서 발견하시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고하니 블로그를 통해 제보를 해주시면됩니다.



항상 한글패치에 힘써주시는 제작자분들과 이번 Ittle Dew2 한글패치를 제작해주신 LSW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