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슬라임 랜처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간만에 한글패치 관련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최근 한 스트리머께서 방송을 하기도한 슬라임 랜처라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슬라임들을 키우거나 팔면서 돈을벌고 맵을 확장해나가는 방식의 게임이며, 생각이상의 재미때문인지 100만장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슬라임 랜처의 한글패치는 낙원전자라는 분과 그 프로젝트 팀분들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한글패치 공지사항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



슬라임랜처 공지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드라이버로 이동▼


슬라임 랜처 드롭박스 바로가기





●슬라임 랜처 한글패치 방법


먼저 앞서 안내해드린 링크를 통해 압축파일을 받아주신 후 


풀어주면 위와같은 파일들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다른 한글패치처럼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 따로 옮길 필요없이 압축을 풀면 나타나는 폴더에 안에 보이는 슬라임랜처_한글패치.bat를 바로 실행시켜주시면 끝 간단하죠?



*참고


만약 한글패치가 안될경우에는 해당 파일들을 전부 복사하여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 옮기신 후 슬라임랜처_한글패치.bat를 다시 한 번 실행해보시길 바라며, 게임이 업데이트 될 경우에는 링크를 통한 공지 확인 후 새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슬라임 랜처 설치폴더를 못찾겠다면?


스팀 라이브러리 Slime Rancher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안내를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같이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언제나 한글패치에 고생해주시는 한글패치 제작자분들과 이번 슬라임랜처 한글패치에 고생해주신 낙원전자님 외 프로젝트 팀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