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 한글패치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오랜만에 올려보는 한글패치 포스팅입니다. 오늘 한글패치를 알려드릴 게임은 미소녀들과 알콩달콩? 이야기를 나가는 게임 처럼 보이지만 실은 조금 무섭기도 한 게임인 두근두근 문예부입니다.


사실 후에 제작될 공포게임의 홍보용으로써 만들어짐에도 불구하고 꾀나 좋은 퀄리티를 뽐내주는 두근두근 문예부의 한글패치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보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공지사항 다운로드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다운로드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방법


먼저 안내해드린 한글패치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스팀버전을 압축파일을 받아주신 후 


풀게되면 위와같은 파일 3개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3개의 파일을 드래그하여 복사 붙여넣기를 하거나 드래그 상태에서 그대로 두근두근 문예부 게임폴더에 넣어주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참고


- 주인공 이름을 한글로 지을 때 마지막으로 입력한 글자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름을 다 쓰신 후 오른쪽 화살표 키 ""  를 한 번 누르시면 간단하게 해결된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두근두근 문예부 설치폴더를 못찾겠다면?


스팀 라이브러리 Doki Doki Literature Club!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로컬 파일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안내를 잘 따라오셨다면



위와같이 한글로 플레이 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언제나 한글패치에 고생해주시는 한글패치 제작자분들과 이번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에 고생해주신 제작자분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