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프로그램/유용한 Tip

인기 모바일을 여러개 켜보자 녹스 멀티 방법

녹스 최적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다면 이번엔 녹스 멀티 방법에 알아볼까합니다. 솔직히 리니지M, 리니지 레볼루션 등 녹스플레이어 멀티를 통해 다수의 캐릭터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리니지M 같은 경우엔 거래소로 인하여 녹스 앱플레이어를 더욱 이용하시곤 하죠.



그리고 곧! 출시 될 넥슨의 기대작 다크어벤저3 또한 녹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PC로 구동하실거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엔 멀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멀티 방법


녹스 멀티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천천히 따라오신 후 리니지m, 다크어벤저3 등 다양한 게임을 녹스로 즐겨보세요(물론 광고는 아닙니다)


먼저 녹스 메인화면의 멀티 앱플레이어 아이콘 클릭 or 녹스와함께 바탕화면에 설치 된 Multi-Drive 를 클릭해줍니다.


 

눌러주셨다면 나타나는 멀티 앱플레이어 관리창에서 앱플레이어 추가- 초기 앱플레이어를 눌러줍니다. 그럼 사진과같이 NoXPlayer1 이 추가가 되는데요 녹스 멀티에 아쉬운 점이 하나있다면 다른 앱플레이어들과는 다르게 잠금해제가 끝날때까지 새로운 창을 추가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원하는 개수만큼 추가를 해주신 후 시작을 눌러주시면 녹스앱플레이어 멀티방법의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천천히 잘 따라오셨다면

이렇게 여러개의 녹스가 구동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4개를 켜봤는데 CPU의 코어가 많을 수록 그리고 컴퓨터의 사양이 좋을 수록 더욱 많은 녹스를 구동시킬 수 있습니다. 혹시 렉이 조금 걸리신다면 아래에 안내해 드릴 최적화 방법을 한 번 따라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