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한 때 잘나가던 팔라독이 떠오르는게임! 하지만 그것보다 더욱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나와 전장을 사로잡는 슈퍼진화스토리는 이름처럼 단순하면서도 묘하게 중독되는 게임성때문에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70위 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018년 1월 31일 출시되어 사조영웅전, 무신, 유니슨리그 등을 제작하고 유통한 퍼펙트 월드 코리아에서 제작한 콜렉션 기반 RPG 모바일게임인 슈퍼진화스토리는 다양한 몬스터들로 상대와 전투를 벌이는 게임인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해당 게임의 등급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에 올릴 등급표는 약간의 맛보기만 올려드린 채 더욱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는 사이트로 안내해드릴 텐데요. 용족, 좀비, 정령, 인형, 신생, 태초로 나누어진 해당 등급표의 제작은 디시인사이드 슈퍼진화스토리 마이너 갤의 수장님께서 작성하여 주셨습니다. 


<용족>

하위티어에 속해있는 염왕룡을 시작으로 상위티어인 고대백룡까지 총 4가지의 용이 포함되어 있는 용족의 등급표입니다. 강한 광역기와 짭짤한 힐량으로 용족에서 가장 높은 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고대 백룡은 괜히 상위 티어가 아닌만큼 쓰임새가 좋아 특정 덱을 완성시키기 전까지 키워도 좋은 녀석이라고 합니다.   



<좀비>

상위 티어의 몬스터가 무려 2마리나 있는 좀비족의 등급표입니다. 능력치가 골고루 좋아 쓰임새가 좋은 블리스와(맨위)강한딜과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는 고블러(3번째)는 좀비족의 대표 몬스터이기도 하죠.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맛보기를 보고 각각 몬스터의 더욱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몬스터들의 등급을 보고싶으시다면 디시인사이드 슈퍼진화스토리 마이너갤러리에 들어가시거나 여기를 통하여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등급표를 적어주신 수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