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게임관련 소식

[스팀 여름할인 시작!]Steam 살만한 게임 뭐가 있을까?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 여름할인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세일 기간을 기다려오셨을 거라고 예상되는데요.할인기간은 6월22일~7월5일 까지며 다양한 게임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한 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현재 포스팅을 쓰고있는 새벽4시에도 할인 덕인지 스팀서버렉이 심합니다) 



●이번 할인율 어때? 


할인을 해준 건 고맙지만 예전이랑 비교해보았을 때 이번 여름 할인은 에어컨바람 보단 선풍기 바람정도의 시원함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표게임으로 몇 가지를 뽑아보자면  스카이림, GTA5, 폴아웃4, 위쳐3, 다크소울3, 문명6 등이 있는데 최근에 실시했던 할인율과 크게 다를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요즘엔 다이렉트게임즈나 험블번들, 시디키즈 등을 통해 게임을 저렴하게 사는 분들이 많으니 더더욱 기대에는 조금 못미치는 할인율이라고 보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것 같은 배틀그라운드는! 아쉽게도 없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밑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스팀에서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Steam 여름할인 보러가기


일단 제 메인화면에 나온 몇 가지 게임입니다. 가장 많은 할인율을 보이는건 곧 후속작 출시 예정인 Middle-earth : SHADOW OF MORDOR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가 차지했내요. (시디키즈 결제 방법과 할인방법에서 다뤘던 게임인데 환불하길 잘했네!?) 고작 위의 게임들만 할인을 해주면 스팀 여름할인이라고 볼 수 없겠죠? 조금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름있는 게임들이 많이 보입니다. 폴아웃4, 프레이 , 콜옵 블랙옵스3 , 문명6 등



한달 전에 할인했던 갓겜 위쳐3가 또 다시 여름을 맞아 할인하네요! 역시 위쳐3는 할인을 자주 합니다. 그 외에 아르마 카스 글옵 , 이제는 배틀그라운드에 밀린 하이지가 있습니다.



이 사진에는 제가 원하는 게임은 별로없네요..




전에 비하면 조금 저조한 할인율이지만 제가 사고싶었던 게임이 몇 개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여러분들도 평소에 원하시던 게임이 할인 중이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