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및 정보

원피스 퍼즐 150 생각외로 괜찮은 퀄리티

퍼즐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직소퍼즐의 원피스 퍼즐 150을 맞춰보았습니다. 간만에 맞추는 퍼즐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제가 집중력이 많이 모자라서 그런지 고작 150조각 맞추는데 생각이상으로 시간이 걸렸내요. 해당 퍼즐은 가끔 가는 만화책방의 사장님께서 갑작스레 건너주신 물건입니다 ㅋㅋ 아무래도 만화책을 많이 들여오시다보니 사은품? 으로 받으신 것 같은데 무엇이 되었든 주셨다는 점에서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네요.



솔직히 퍼즐 같이 집중력이나 뭔가를 찾는 것을 잘 못하기에 받은 후 조금 지나서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상자가 작고 깔끔하니 예쁩니다. 직소퍼즐이 담겨져 있는 상자의 크기는 풀배열 키보드의 약 1/2.5 정도 되네요. (배경이 되준 키보드는 제가 전에 리뷰로 포스팅했던 맥스틸 G610K 갈축 키보드에 가디언 커버를 씌운겁니다.)




●[직소퍼즐] - 원피스 퍼즐 150 조립 과정 및 완성본


아무래도 퍼즐은 가장먼저 가장자리를 찾는게 쉽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상자에 부어놓고 하나하나 찾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그런지 땀이 뻘뻘나더군요;;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가장자리를 완성하고 나니까 그 이 후는 수월했습니다. 근데 고작 150조각에도 애를 먹는데.. 과연 제가 1000조각을 맞추게 된다면 얼마나 걸릴지.. 상상도 하기 싫군요.



원피스 퍼즐 150 조각의 완성본입니다. 키보드를 써야했기 때문에 완성된 퍼즐 밑에 A4 용지를 넣고 간신히 옮겼습니다.  


완성본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해보실 수 있게 상자를 위에 올려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상자가 약 1/3 정도되네요. 



적당한 퍼즐 조각의 크기와 그다지 어렵지않은 퍼즐의 난이도, 그리고 원피스라는 점에서 퍼즐을 좋아하면서 거기에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주위사람에게 선물하거나 본인이 구입해서 맞춰볼만한 것 같습니다. 전 비록 받은 거지만 네이버에 검색해봤을때의 가격은 약 4000~5000원 대이며,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를 가진 직소 원피스 퍼즐 150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