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및 정보

드디어 찾았다! 3RSYS 게이밍 의자 삐걱거리는 소리 해결법

약 한 달 전에 올린 쓰리알 게이밍체어 리뷰에서 6월 1일날 삐걱거리는 소음이 거슬려서 추가글로 써논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a/s문의를 했고 럭킹을 교환받았지만 처음엔 없는 것 같더니 결국 며칠 후에 교환받은 럭킹마저도 다시금 제 귀를 자극하는 삐걱임을 선물해주더군요.. 그런 삐걱임에 어느정도 적응하려는 찰나 갑자기 아무것도 아닌 것에 성질이 나는 날.. 그날따라 유독 의자의 삐걱임이 제 귀를 자극했고 꾀나 나가는 몸값에 후두려 팰 수도 없는 노릇인지라 마음을 가다듬고 스스로 해결방안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그다지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쓰리알 게이밍의자의 삐걱임에서 탈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단,  해당 방법이 무조건 적인 해결법은 아니지만 같은 쓰리알 게이밍의자이니 어느정도 도움이 될까해서 올리는 글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3rsys FOMULA V게이밍의자 삐걱임 이렇게 해결하자



1.

가장먼저 럭킹(하단 지지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에 조여놓으신 4개의 나사를 풀어줍니다. 


소음의 주범들..



2. 그리고 다시 조여주면 되는데 조여주기 전에 한 손에 윤활유 없으면 식용유를 바른 면봉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기름을 묻힌 그 어떤것도 가능) 

그 후 조이기 전에 이렇게 나사부분에 꼭! 꼭! 발라줍니다 듬뿍일수록 좋겠죠?  


3.

기름을 발라 미끌미끌 해진 녀석들을 꽉 조여주면 끝




그러면 저와같이 삐걱임에서 탈출한 쓰리알 게이밍의자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방법이 완벽한 해결법은 아니겠지만 단 한분이라도 이 방법을 통해서 삐걱임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 인생 첫 게이밍의자구입이 실패로 끝날 뻔 했지만 다행히.. 현재는 소음걱정 없이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관련글▼▼

[잡다한 리뷰 및 사용기] - 믿을 만한 회사 3rsys, 쓰리알 게이밍의자 [3RSYS 포뮬러 V ]리뷰

[잡다한 리뷰 및 사용기] - 3rsys , 쓰리알 게이밍의자 [3rsys 포뮬러V] 간단 조립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