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비의 이것저것

수익을 내기위한 애드센스 승인 기준이 조금 바뀌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블로그와 유튜브로인한 수익을 얻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검토를 받으시곤 합니다. 요즘은 여름 휴가철에 방학이라서 이 남는 시간을 틈타 더욱 많은 분들이 고려해보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저 또한 승인을 받은지는 이제 약 한 달? 정도 됐고 그에 맞춰서 승인을 받았던 노하우나 방법에 대한 포스팅 또한 썻었습니다.




Juvi의 애드센스 승인 과정 및 Tip 한 번 맛보 


물론 위의 링크를 통한 방법과 과정들은 많은 블로거 분들이 썻던 글이기도 하기에 도움이 크게 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결론으로 돌아와서 최근 애드센스 게시판을 돌아보던 중에 어떠한 댓글을 보고 말았습니다. 바로 애드센스의 기준이 조금 바뀐것을 알려주는 글이었는데요. 과연 그분이 구글과 관련된 분인지 혹은 어디서 일을 하시는 분인지는 모르겠으나...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토 시간은 3일이 아닌 3주 ( 사실 이건 어느정도 인정할 수 있는게 3일만에 승인이 난 분은 찾기가 힘들었던 터라.. 저 또한 약 한 달하고 반 걸렸습니다.)


그에 대한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다고합니다


1. 게시 된 40개 기사? 게시글을 말하는거겠죠. (그러나 이게 확실한 기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2. 각 항목마다 텍스트의 범위가 있어야 한답니다 게시글당 약 600 단어 평소 애드센스 승인 팁으로 1천자 이상이 나오는데 이것 또한 맞는 말 같습니다.


3. 100%자신이 적은 내용이여야 합니다. 번역도 금지구요. 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편법? 을통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던 경우도 생각해보면 이것은 그저 정책일 뿐이지 막상 검토해주는 봇은 다른 것 같습니다.


4. 4번 항목은 뭐 당연합니다




어찌되었든 3주라는 확실한 기간과 40개의 게시글은 평소에 우리가 알지 못하던 것에 대한 정확한 기준점을 적어놓은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이런 기준을 보고 결과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기준이 어찌되었던 계속 포스팅 하라입니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포스팅만하시면 어차피 승인은 무조건적으로 나게되어있습니다. 


만약 승인이 난 후부터 제대로 시작해볼까? 라는 분과 승인이 나기전부터 꾸준히 하셨던분과 승인 후 어느분의 수익이 더 클까요? 당연히 후자입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써있는 '당신의 열정을 보상해준다'라는 문구처럼 열심히 포스팅 하시는 분이 더욱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정말 애드센스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분은 제외하고 말입니다. 



저 또한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전 설마.. 안되는거 아니야라는 불안함에 포스팅도 더디고 의욕도 안났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포스팅을 계속하는 분과 안하는 분의 차이가 나중에 큰차이의 수익으로 연결되는게 맞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정말 수익을 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금이라도 시작하시는 분은 이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대신, 애드센스 승인 전 포스팅은 본인이 좋아하는 분야에 평소에 글을 쓰고싶었던 것으로하세요. 그래야만 글을 쓰는 재미가 생겨서 많은 양의 텍스트를 적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승인을 받고난 후에는 마음대로하시면 됩니다. 잡블로그가 되던 한 개를 더 만들어서 수익을 추구하는 블로그로 만들던지요. 


저 또한 이제 시작이고 수익을 내기에는 아직 멀었지만 그저 승인만을 위하는 분들께 말씀드리는 것 뿐입니다 ㅎㅎ. 너무나 긴 애드센스 검토기간에 초조해하지마시고 마음 편안히 포스팅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프로그램/유용한 Tip] - 최근에 받게 된 [애드센스 승인!] 과 그 과정 및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