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요즘 대세? 포트나이트 사양 자세히 알아보기 배틀로얄 게임으로 잘 알려진 하이지. 그리고 그런 하이지에 대항하는 새로운 배틀로얄 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한국게임으로써 어마어마한 성적을 거두어 많은 동접자수를 보유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쭈욱 오래만 갈 것 같았던 배틀그라운드는 아쉽게도 넘쳐나는 핵유저들때문에 골머리를 앓고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핵 유저들 사이에서 지친 북미와 유럽 게이머들은 하나둘 또 다른 배틀로얄 게임을 찾게되는데.. 그것이 바로 이번에 사양을 알아볼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입니다. 겉만봐도 그다지 부담스러운 사양이 아닐 것만 같은데요 과연 포트나이트의 사양은 어떻게 될까요? ●포트나이트 사양 자세히 알아보기 북미와 유럽 유저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의 새로운 강자 포트나이트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게임을 저렴하게? 그린맨 게이밍으로 파크라이5 할인! 다양한 기대작들이 올해 2018년에도 출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출시되는 게임들이 하나같이 가격이 비싸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몇 개월전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인 시디키즈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시디키즈 결제방법은 블로그내 '시디키즈' 검색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린맨 게이밍(gmg)이라는 곳의 결제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그린맨 게이밍 간단 이용방법! ▲1. 가장 먼저 그린맨 게이밍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줘야 하는데요. 검색창에 그린맨 게이밍을 검색하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 들어가게되면 다양한 게임을 한 눈에 볼 수 있지만 가입을 안하면 그림의..
녹스 최적화 자세히 알아보고 부드럽게 하자! 앱플레이어의 개수는 정말로 많지만 막상 실행해보면 잦은 렉과 튕김 등으로 인해 어떤 앱플레이어를 써야될까 고민이 되고는 합니다. 물론 폰으로 게임을 하면 그러한 걱정은 없겠지만 말이죠. 어찌됐든 이번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앱플레이어 중 하나인 그리고 많은 이용자수를 보유하고있는 녹스 최적화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방법이 매우 쉽기때문에 아래의 글을 읽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그나마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지않을까 생각되네요. ●녹스 최적화 자세히 알아보기 - 개발자 옵션 첫 번째 방법은 개발자 옵션을 통해 CPU의 할당량을 어느정도 GPU에 넘겨주는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방법은 CPU가 다소 저렴한 것을 쓰시거나 조금 부족한 것을 쓰는 경우 한 번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VT 활성화는 필수..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완벽하게 막아보자 윈도우10 좋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공식적으로 말한 마지막 윈도우로써 그만큼 잘 만들어졌고 보안또한 괜찮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세상에 완벽이란 없다고 윈도우10 또한 다양한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윈도우의 자동업데이트는 작업 중이거나 특정 윈도우10 버전을 유지하고 싶은데 그걸 마치 못하게 하려는 방해하는 느낌을 주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동 업데이트가 되는 분들을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까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자세히 알아보자 - 1. 서비스 창 먼저 알아볼 방법은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있는 서비스 창을 통한 방법입니다. ▲1. 키보드 윈도우키+ R키를 눌러 실행창을 띄워주신 ..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한 때 잘나가던 팔라독이 떠오르는게임! 하지만 그것보다 더욱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나와 전장을 사로잡는 슈퍼진화스토리는 이름처럼 단순하면서도 묘하게 중독되는 게임성때문에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70위 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018년 1월 31일 출시되어 사조영웅전, 무신, 유니슨리그 등을 제작하고 유통한 퍼펙트 월드 코리아에서 제작한 콜렉션 기반 RPG 모바일게임인 슈퍼진화스토리는 다양한 몬스터들로 상대와 전투를 벌이는 게임인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해당 게임의 등급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진화스토리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에 올릴 등급표는 약간의 맛보기만 올려드린 채 더욱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는 사이트로 안내해드릴 텐데요. 용족, 좀비, 정령, 인형, 신생, 태초로 나..
앱스토어 환불 아주 손쉽게 하는 방법 모바일 OS의 양대산맥 안드로이드와 IOS에는 각각 앱을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인데요. 본인이 다운받고 싶은 게임이 있거나 어플이 있을경우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는 방법이 가장 편하고 피할 수 없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환불만큼은 각각의 회사마다 정책이 다르고, 해당 프로그램을 만든 회사에서 또한 다르기 때문에 과정이 무척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앱스토어의 경우에는 애플 고객지원을 통해 본인이 실수하여 결제하거나 잘못된 것을 구입하였을때 간단하게 환불을 할 수 있으니 아래의 글을 읽어보고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앱스토어 환불 간단하게 해보자 - 홈페이지 이용 첫 번째 방법은 바로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환불요청을 할 수 있는..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다운 및 방법 오랜만에 올려보는 한글패치 포스팅입니다. 오늘 한글패치를 알려드릴 게임은 미소녀들과 알콩달콩? 이야기를 나가는 게임 처럼 보이지만 실은 조금 무섭기도 한 게임인 두근두근 문예부입니다. 사실 후에 제작될 공포게임의 홍보용으로써 만들어짐에도 불구하고 꾀나 좋은 퀄리티를 뽐내주는 두근두근 문예부의 한글패치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보고 천천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한글패치 다운로드 및 공지사항 다운로드 ▼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다운로드 ●두근두근 문예부 한글패치 방법 먼저 안내해드린 한글패치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스팀버전을 압축파일을 받아주신 후 풀게되면 위와같은 파일 3개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3개의 파일을 드래그하여 복사 붙여넣기를 하거나 드래그 상태에서 그대로 두근두근 문예부 게임폴더에 넣어주면 끝입니다. ..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이렇게 쉽게? 최근 출시된 검은사막m 때문인지 앱플레이어의 관심이 또 다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모모앱플레이어 같은 경우에는 다른 앱플레이어들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라고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요즘 대세 검은사막m을 위한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해당방법은 VT활성화를 먼저 해주신 후에 하셔야 효과적인 것을 미리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자세히 알아보기 ▲1.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실행 후 위와같은 창이 나타날텐데요 가장 왼쪽에있는 System Apps 폴더를 누른 후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2. 설정에 들어간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태블릿 정보라는 항목이 나타날텐데요 체크한 것보면 당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