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및 소식/관련 TIP

넥슨의 그 게임! 오버히트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셀 수 없이 많은 캐릭터들의 종류. 그리고 그런 다양한 캐릭터들로 만들어내는 나만의 조합과 진형 배치에 따른 전투 방식은 물론 눈을 즐겁게 해주는 그래픽과 캐릭터들의 디자인 등은 현재 오버히트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30위권에 들어가 있는 큰 이유들 중 몇 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오버히트와 같이 캐릭터가 나누어져있고 그 캐릭터들마다 성능이 다르며 등급또한 각각 다르다면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어김없이 등급표를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참고용이 될만한 등급표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오버히트 등급표 자세히 알아보기


참고로 어떤 모바일 게임이던 나와있는 등급표는 그저 참고용일뿐이니 자신이 가지고있는 캐릭터가 등급표에서 나쁘게 나왔다고해도 실망하지 마시고 그저 참고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골드 유니온 길드의 닼벤3님)


다양한 캐릭터들의 각각 게임 콘텐츠에 따라 등급표가 잘 정리되어 있는데요. 특히 등급만 봐도 좋아보이는 아네모네나 스카디 같은 경우는 많은 유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들이기도 합니다. 


(출처- 골드 유니온 길드의 닼벤3님)



이렇게 정말 많은 캐릭터들의 등급표를 살펴보았지만 왜 좋은지 정확히 알기 힘든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또한 공식카페의 친절하신 유저분께서 정리하신게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오버히트 공식카페 남은건테제뿐님 클릭시 확대)


이렇게 이번 포스팅을 통해 넥슨의 턴제 RPG게임인 오버히트 등급표를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등급표는 그저 참고용일뿐 문제집처럼 정답이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니 항상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